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크게 아래와 같은 3가지 경우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.
배송 지연시 아래 내용 확인 후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1.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
현금 또는 온라인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,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.
또한, 입금액 또는 입금자명이 상이하여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
배송상태가『입금대기』상태인지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2.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
제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이 경우 고객센터나 택배사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.
3.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
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이 경우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 바랍니다.